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
---|---|---|---|---|---|---|
작성일 | 2021-02-09 | 글쓴이 | 이가은 | 조회수 | 8926 |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1.02.22.(월) ~ 02.26.(금) / 01:00 ~ 17:00까지
- 추가 등록기간 : 2021.03.02.(화) ~ 03.05.(금)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ON국민 포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등록금고지서조회]에서
2021.02.17.(수) 오후 2시 이후 확인 및 출력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1.02.18.(목) ~ 02.24.(수) 10:00 ~ 16:00까지 (기간 내 주말 제외)
2차 – 2021.03.22.(월) ~ 03.23.(화) 10:00 ~ 16:00까지
※ 신청자격 : <학사공지>‘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참조
2)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등록기간 중 분납 신청한 학생은 신청 다음 날부터 납부 가능하며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재조회하여 차수별 등록금 확인 후 납부
※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하며 분할납부 제도를 적극 활용하기 바람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등록금 합산 납부나 개별 납부 가능
- 합산납부 : 가상계좌는 1회에 한해 입금이 가능하므로 선택경비 납부를 원할 경우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한 금액 납부
- 개별납부 : 개강 후 총학생회(02-910-4912),졸업준비위원회(02-910-4934)에 문의 후 직접 납부
※ 전액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실납부금이 “0원”인 경우, 선택경비를 납부하면 등록 처리 완료
선택경비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등록처리하거나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등록처리
(개인->공과금->등록금->등록금조회/납부->학교명,가상계좌,학번 입력)
- 등록처리 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 되니 유의 바람
※ 장학금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되며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됨
(단, 성적장학금 제외)
※ 외화송금으로 등록금을 납부하는 경우 등록마감일 2~3일 전에 송금하여야 하며 수수료 및 환율을
감안하여 납부금액을 입금하여야 함(등록금액보다 입금액이 부족할 경우 등록처리 되지 않음)
※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
- 국민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진행될 수 있으니 등록금 납부 전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국가장학금 문의: 학생지원팀, 02-910-4055)
※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 신청기간 : 장학공지 ‘2021학년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 안내’참고
나.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온라인 신청/1599-2000
※ 문의 전화
가. 등록금 수납 : 재무팀 02-910-4156(담당자)/ 4155~4157
나. 장학금/학자금대출 : 학생지원팀 02-910-4055(국가장학)
4057(학자금대출)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교에서는 개인의 등록정보(가상계좌번호, 등록금액, 납부여부 확인 등)을 전화 및 팩스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직접 고지서를 조회, 출력하기 바람
<등록금 납부확인 방법 안내>
-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 전까지 [포털->학생서비스->개인정보변경] 메뉴에 접속하여‘휴대폰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 항목에 “동의” 체크 하면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시지 수신 가능
- 등록금 납부 다음날에 ‘등록금납부확인서’를 통해 확인
-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납부 확인 (개인->공과금->등록금->등록금조회/납부->학교명,가상계좌,학번 입력
이전글 | 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
다음글 | 차세대 eCampus 오픈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안내 및 ON국민앱 설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