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생명나노화학과 나정현 동문이 성신여자대학교 바이오신약의과학부에 조교수로 2023년 9월 임용되었다.
나정현 동문은 국민대학교 생명나노화학과(현 응용화학부)에서 학부를 조기졸업한 후,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화학과 생화학전공(현 바이오의약전공)에서 석사와 박사(지도교수:유연규 교수)를 취득하였다. 그 후, 한국해양과학기술원 해양생명공학연구센터 및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신약개발지원센터 연구원 등을 역임하였다. 2020년 3월부터는 상지대학교 제약바이오학과에 조교수로 임용되어 단일 도메인 항체 기반 바이오의약품 개발과 고효율 신규 항체 발굴 플랫폼 개발 연구 등을 수행했으며, 2021년에는 단일 도메인 항체 기반 코로나19 중화항체 개발로 제4회 대한민국 바이오의약품 대상-매경미디어그룹 회장상을 수상하였다.
성신여자대학교는 1936년 창립된 성신여학교를 모체로 둔 대한민국 명문 사립 여자 대학으로써, 서울특별시 성북구에 돈암수정캠퍼스, 강북구에는 미아운정그린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다. 나정현 동문이 임용된 성신여자대학교 바이오신약의과학부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사회에서 혁신을 선도할 창의적인 융복합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1년에 전략적으로 신설된 첨단학부로서, 바이오신약전공과 글로벌의과학전공으로 나누어져 있다. 바이오신약전공은 바이오신약 후보물질 발굴 및 제조공정, 의약품 분석 및 품질관리, 합성화학 기반 의약품 개량기술 등 바이오신약 개발과정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학습하고 실험실습을 통한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글로벌의과학전공은 기초 의과학 관련 다양한 기초이론을 학습하고 일정 요건을 충족한 학생들은 국제의과대학 AUA (American University of Antigua Carribean Medical School)에 무시험 입학하여 미국 의사시험 면허에 도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