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뉴스플러스
국민대, 금융권 준비생을 위한 '금융권 취업특강' 실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2021년 하계방학 동안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하반기 금융권 채용을 준비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부제로 금융권 취업특강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금융권 취업특강은 금융권 취업이라는 목표로, 막상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취준생에게 면접관으로 참여 중인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제시하는 취업 준비 방식과 조언으로 구성되며, 강의 일정은 6월27일부터 7월3일까지 오후6시부터 8시까지 매일 2시간 유튜브 라이브 강의로 진행한다. 구체적인 강의 내용으로는 ▲ESG채권의 확대 속에서 시작하는 채권업 취업준비 ▲취업을 위한 대체투자 바로알기 ▲모든 금융의 시작, 이코노미스트와 애널리스트 ▲퀀트 분야 취업에 필요한 전략 ▲더 넓은 시장으로의 기회, 글로벌지식 이다.

 

하반기 금융권을 준비의 명확한 직무목표와 전략이 필요한 국민대 재학생 및 졸업생은 이달 25일까지 국민대학교 경력개발지원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강을 신청하는 학생에 한해 무료수강쿠폰과 함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민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금융권 취업에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금융권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금융권 특강을 추진해 금융취업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국민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