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제목 | 2025학년도 2학기 재(휴)학생 학생증 발급 안내 | |||||
|---|---|---|---|---|---|---|
| 작성일 | 2025-10-10 | 글쓴이 | 이유민 | 조회수 | 85 | |
| 첨부파일 | 학생증 안내사항.pdf
|
|||||
[2025년도 2학기 재∙휴학생(학부/대학원) 학생증(다기능카드) 신청 및 발급 안내]
1.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가. 발급 대상 : 국민대학교 학부, 대학원 – 재(휴)학생
나. 발급 기간 : 2025. 10. 13.(월) ~
다. 종합서비스센터 학생증 기능 발급 시간
1) 평일 오전 9:30 ~ 오후 3:00까지 (※오전 11:30 ~ 오후 1시는 미발급)
라. 학생증 신청 / 수령 / 등록 방법
1) 금융카드
가)학교 내 우리은행 방문 → 은행에서 학생증 카드 발급 → 사진 변경(선택사항)
→ 신청 및 신청서 출력 → 종합서비스센터 방문(은행 발급 카드 및 신청서 지참)
2) 비금융카드
가) 사진 변경(선택사항) → 신청 및 신청서 출력
→ 종합서비스센터 방문(신청서 지참)
2. 신청 및 발급 절차 : 붙임 참조
붙임 : 1. 학생증 안내사항 1부. 끝.
| 이전글 | 2025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시간표 및 유의사항 안내 |
|---|---|
| 다음글 | 2025학년도 전기 논문예비계획서 및 면제신청서 제출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