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 -1 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
---|---|---|---|---|---|---|
작성일 | 2020-02-18 | 글쓴이 | 신새롬 | 조회수 | 9315 |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 항목에 “동의”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납부기간 : 2020.02.24.(월) ~ 02.28.(금)/01시 ~ 21시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 고지서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가능 일자 : 2020.02.10.(월) ,10시
나.‘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다.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차 - 2020.02.13.(목) 10:00 ~ 02.19(수) 16:00
2차 - 2020.03.02.(월) 10:00 ~ 03.06.(금) 16:00
(재입학생, 수료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 →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1차 02.24. ~ 02.28.
2차 03.16. ~ 03.20.
3차 04.13. ~ 04.17.
4차 05.11. ~ 05.15.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각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 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0원”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전산 등록 처리”를 요청해야 합니다.
※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
이전글 | 2020학년도 전기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온라인 수업 실시 안내 |
---|---|
다음글 | 2020 학년도 1학기 개강일 변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