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2020 -1 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20-02-18 글쓴이 신새롬 조회수 9458

2020-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20.02.24.(월) ~ 02.28.(금)/01~ 21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 고지서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가능 일자 : 2020.02.10.(월) ,10시

   나.‘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다.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텔레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 2020.02.13.(목) 10:00 ~ 02.19(수) 16:00

                                   2- 2020.03.02.() 10:00 ~ 03.06.() 16:00

                                       (재입학생, 수료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1차 02.24. ~ 02.28. 

          2차 03.16. ~ 03.20.

          3차 04.13. ~ 04.17.

          4 05.11. ~ 05.15.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전액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 실 납부금이 “0인 경우 별도납부금을 납부하면 등록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별도납부금 납부를 원하지 않는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전산 등록 처리를 요청해야 합니다.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전기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온라인 수업 실시 안내
다음글 2020 학년도 1학기 개강일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