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일 2020-07-27 글쓴이 방영수 조회수 7927

1. 등록금 납부기간

- 본 등록기간 : 2020.08.24.() ~ 08.28.()/01:00 ~ 17:00

- 추가 등록기간 : 2020.09.07.() ~ 09.10.()/01:00 ~ 17:00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 등록금고지서 :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 및 출력]에서

2020.08.18.()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인터넷뱅킹,폰뱅킹,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2020.08.31.() 10:00 ~ 09.03.() 16:00까지

22020.09.17.() 10:00 ~ 09.18.() 16:00까지

학사공지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참조

2)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분납 신청 후 1회차 분납 기간에 등록금고지서를 조회하여 반드시 차수별 등록금 확인

이전글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다음글 2020학년도 2학기 8학점 신청 및 수료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