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출석인정 신청안내
작성일 2021-06-07 글쓴이 이가은 조회수 8640
첨부파일 file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용).hwp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출석인정 신청안내]

 

1. 개요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개인 안전을 위해 백신을 접종한 구성원의 안정을 위한 조치를 시행하고자 함.

. 코로나19 백신 접종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수업진행이나 출결상황에 영향을 주게 될 경우를 대비하고자 함.

 

2. 백신접종에 따른 학생 안내사항

. 백신접종 예약시 : 코로나19백신을 예약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이 포함되어야 할 경우 사전에 교강사에게 백신접종계획(예약내역 및 사유)을 알리고 접종후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함.

. 백신접종 후 : 코로나19백신을 접종한 후 이상 반응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수업 참여가 어려울 경우 출석인정신청서와 증빙서류(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다음 절차에 따라 담당 교강사에게 제출함.

 

공결처리

. 양식 : ON국민포털 열린캠퍼스 서비스데스크 양식함 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

           또는 상단 첨부파일(출석인정신청서(코로나19))

.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 후 질병관리청 발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를 첨부하여 교강사에게 제출

 

붙  임: 출석인정신청서 1.

 
이전글 2021학년도 2학기 휴/복학 신청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및 강의평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