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및 실물학생증 발급 안내 | |||||
---|---|---|---|---|---|---|
작성일 | 2022-02-23 | 글쓴이 | 이가은 | 조회수 | 8156 | |
첨부파일 | 22년 1학기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우리WON뱅킹).pdf |
▣ 학생증 (ID카드) 신청 ▣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2.2.28.(월)부터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3.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가. 신청 대상: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22. 3. 2.(수) ~ 3. 8.(화) 17:00까지
다. 신청방법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
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2)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2년 4월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선택한 수령지에서 수령 가능함. (수령지가 우리은행(종합복지
관 2층)인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이전글 | 스포츠산업대학원 교학팀 근로조교 모집 공고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스포츠산업대학원 수업운영 방안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