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2022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바일학생증 및 실물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일 2022-02-23 글쓴이 이가은 조회수 8131
첨부파일 file 22년 1학기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우리WON뱅킹).pdf

▣ 학생증 (ID카드) 신청 ▣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2.2.28.(월)부터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3.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가. 신청 대상: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22. 3. 2.(수) ~ 3. 8.(화) 17:00까지

   다. 신청방법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
         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2)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2년 4월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선택한 수령지에서 수령 가능함. (수령지가 우리은행(종합복지
       관 2층)인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스포츠산업대학원 수업운영 방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