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지사항
제목 2023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일 2023-02-21 글쓴이 민윤정 조회수 35131
첨부파일 file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pdf

학생증 (ID카드) 신청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3.2.27.()부터

  .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 번호 발송)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3.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가. 신청 대상: ()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         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23. 3. 2.() ~ 3. 8.() 17:00까지

  다. 신청방법

     1) 우리WON뱅킹 앱 신규 설치자 :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

        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후 단계별 진행

     2) 우리WON뱅킹 앱 기존 설치자 : 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 금융거래 >

       신용/현금/학생증카드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여권 사용 불가)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343일 이후 발급 가능함.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기재한 자택 또는 본교 내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에서 가능

        (우리은행의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4))

     ∙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이전글 2023학년도 신입생 성곡도서관 이용 교육 실시
다음글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수강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