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
---|---|---|---|---|---|---|
작성일 | 2024-02-21 | 글쓴이 | 민윤정 | 조회수 | 12656 | |
첨부파일 |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2024년).pdf |
2024학년도 입학생(신·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1. 학생증 용도: 학생신분증, 강의실 전자출결용,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교통카드 및 W_UNI체크카드 기능 등
2.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 (첨부파일1 참조)
가. 신청 대상: 신(편)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함.)
나. 신청 기간: 2024. 2. 29.(목) ~ 3. 11.(월) 17:00까지
다.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우리WON뱅킹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npib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우리-won-뱅킹/id1470181651
1) 우리WON뱅킹 앱 신규 설치자 :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우리WON뱅킹 앱
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대학 학생증 카드 신청하기 배너 클릭 후 단계별 진행
2) 우리WON뱅킹 앱 기존 설치자 : 메인화면 우측하단 전체메뉴 > 금융거래 >
신용/현금/학생증카드 > 대학 학생증 카드 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여권 사용 불가)
2) 사진 파일은 200KB 미만인 반명함판(3*4cm 혹은 400*475픽셀) 준비.
3) 학교별 신청 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 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4년 4월 1일 이후 발급 가능함.
5) 일반(실물)학생증을 발급받지 않은 학생의 경우 2024년 5월 1일(수)부터
모바일 학생증 사용이 제한되므로 일반(실물)학생증을 발급하기 바람.
마. 학생증 수령은 신청 시 기재한 자택 또는 본교 내 우리은행(종합복지관 2층)에서 가능함.
(우리은행의 경우 추후 수령일 공지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실물학생증 발급관련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 02-917-8822(내선 214))
∙ ID카드 신청 학적 정보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3.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
가. 발급기간: 2024.2.26.(월)부터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 App을 실행하여 로그인 화면에서 포털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로그인 후 발급함.
다. 유의사항
1)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 ON국민앱을 설치해야 함.(ON국민앱 K*Talk을 통해 인증 번호 발송됨)
2) 포털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번호와 다른
경우에는 포털 내정보관리에서 휴대폰번호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3) 대학원(석사 또는 박사) 입학자 중 학부(또는 대학원 석사)가 본교 출신인 경우 다음 방법으로 기변 신청 후 대학원
모바일 학생증을 발급받기 바람.
(포털 로그인 / KCARD / 소속을 학부(또는 석사)로 선택 / 모바일 K·CARD / 기변신청)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 02-910-4050, 4060)
이전글 |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수강신청 안내] |
---|---|
다음글 |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