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국민인! 국민인!!
내일’새로운 교회’ 개척예배 / 노준엽(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전공 97) 동문(수료)

지저스월드처치와 그사랑교회가 통합된 새로운교회 개척예배가 20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새로운교회 담임 오흥수 목사(왼쪽)와 예배 및 행정을 담당할 노준엽 목사가 한자리에 섰다.

와니 지역에 새로 문을 연 새로운교회(담임 오흥수 목사)가 오는 30일 오후 5시 개척예배를 개최한다.

새로운교회는 지저스월드처치(담임 오흥수 목사)와 그사랑교회(담임 노준엽 목사)가 통합된 교회다.

‘민족과 세대간 영적 소통’을 비전으로 하며, 1세와 2세, 다민족이 함께 예배하는 공동체를 통해 ‘문턱이 낮은 교회’ ‘예수의 심장으로 모든 사람을 품고 섬기는 교회’ ‘모두가 참여하는 교회’를 지향한다.

담임을 맡은 오흥수 목사는 고려대학교 학부와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트리니티 신대원, 루터라이스대학원, 한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신학, 목회학, 사회복지학 등을 전공했다. 대큘라 지역에 있는 지저스월드교회에서 9년간 담임목사를 역임했다.

예배와 행정을 맡은 노준엽 목사는 그리스도대학 신학과를 졸업하고, 국민대 행정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을 공부했다. 이후 장신대 예배찬양사역대학원에서 예배찬양사역학을 공부했으며, 뉴올리언즈침례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을 전공했다. 새생명교회 부목사를 역임하고 그사랑교회를 개척했다.

오흥수 목사는 “생명, 은혜, 사랑과 섬김이 필요한 한인들을 찾고 환영한다”며 “문턱을 낮춰 많은 이들이 함께할 수 있는 교회를 위해 영어 동시통역 예배도 개최한다. 더욱 낮은 곳에서 예수님의 섬김을 실천하는 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원문보기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002726

 

출처 : 중앙일보 | 2014/11/28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