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스포츠산업레저학과 김다움 학생이 제53회 추계대학검도연맹전(11월 11일〜13일, 당진 실내체육관) 개인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다움 선수는 이 대회에서 예선전 64강전 및 32강전에서 여유있게 승리를 거둔 후에 16강전과 8강전에서 대전대 이금하 선수와 김근률 선수를 각 각 1:0으로 물리친 후 준결승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끝에 목포대의 양준서 선수를 1:0으로 이기고 결승에서 대구대의 방준호 선수를 2:1로 격파하여 영광스러운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학부 대회에서는 처음으로 개인전 우승을 차지한 김다움 선수는 “고등학교 시절에 많은 입상을 했음에도 대학에 들어와서는 좋은 성적을 내지 못했기 때문에 팀 훈련 외에 개인운동을 자율적으로 하며 금년 마지막인 이 대회를 준비해 왔는데 마침내 우승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다가오는 동계훈련에서도 신승호 지도교수님과 이인상 감독님의 지도하에 열심히 준비를 하여 내년에는 모든 대회에서 입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기쁜 소감을 밝혔다.
신승호 지도교수(스포츠산업ㆍ레저학과)는 “김다움 선수는 성실하고 집중력이 있어 짧은 시간에 많은 효과를 거두는 훈련을 하며 공부와 운동을 병행하는 대학운동선수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겨울방학때 동계훈련을 잘 준비하면 내년에 대학부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이며 대학상비군으로서의 활약도 기대된다며 김다운 선수는 현재 여러 실업팀에서 스카웃대상이 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