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는 학점은행제를 통한 두 번째 인생도약을 꿈꾸는 이들을 위하여 2015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 학사편입, 직장인반 등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과정으로는 글로벌경영, 파이낸스경영, 디자인경영, 서비스경영, 직장인반이 있다.
학점은행제 이용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자이거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꿈을 실현할 수 있다. 만학의 꿈을 펼치길 희망하는 경우, 새로운 전공분야를 공부하고자 하는 경우, 중도 포기한 학업에 아쉬움이 남는 경우, 대학원 진학준비를 위한 학위취득을 희망하는 경우, 자격증을 학점으로 인정받기 원하는 경우, 시험응시를 위한 자격요건 충족을 희망하는 경우이다.
특히 이러한 학점은행제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적어 직장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는 학생 개인별 맞춤형 학습설계로 보다 정확한 학점설계를 도와주며 체계적인 학사운영 시스템으로 학습자들이 학습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관리를 해주고 있다. 또 학습자의 노력에 따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는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 마련한 장학제도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는 외국어교육, 체육프로그램, 사제동행 세미나 등 맞춤형 지도관리를 통해 실무형 경영인재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에서는 2015학년도 신•편입생모집이 진행되고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6일까지이며 면접은 7월 18일에 진행된다. 이번 모집은 정규모집으로 온라인 강좌 없이 100% 학교에서 수업이 이루어져서 캠퍼스 생활도 만끽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홈페이지(http://kmubiz.kookmin.ac.kr)로 문의하면 된다.
원문보기 : http://www.ajunews.com/view/20150707133128157